장르별
우연히 목숨을 구하게 되는 한 소녀... 이 소녀로 인해 난 무림에 나온 이후 최고의 적수를 만나게 될 것이다.
1권 무료
30%
동(東)! 서(西)! 남(南)! 북(北)! 보이지 않는 네 개의 손이 있다. 그리고 그들은 숨은 지배자들이다. 이 지배자들의 덫에 빠져든 이군악. 그리고 그를 사랑하는 여인 남해의 한 해적선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1권 무료
30%
어떤 불쌍한 양반이 말하길 군자는 세상에 도움 하나 안되는 껍데기에 불과하니 차라리 가짜군자가 되라하여 그렇게 이름을 지었으되..가군자라 한다. "저기.. 있잖아...." "나 가군자야!!"
1권 무료
30%
가인검 군자도(佳人劍 君子刀) 과거 폭풍이 치던 밤 십년 지약이 끝남과 함께 죽음이 찾아왔고 이후 삶이 다가왔으니 새로운 삶을 지키기 위해 오늘의 검을 뽑아 과거를 벤다.
1권 무료
30%
놈은 색광이야. 쉬지 않고 계집과의 섹스에 목숨을 걸지. 헌데 그 이유가 너무나 골 때리는 거야. ㅋㅋㅋ… 바로 무림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서라나…
1권 무료
30%
구천구룡!천상에서 쫓겨난 아홉 마리의 악룡.워낙 성정이 포악하고 그 힘이 강대해서 천상에서도 감당하지 못한 존재들...십이비붕성!당대 천하를 장악한 열두 마리의 비붕. 곧 무림의 법이요.질서라는 의미를 가진 존재들...하나의 전설과,인간의 현명함, 혹은 어리석음이 만들어낸은밀하고도 거대한 한 음모...그로부터 비롯된 용붕대전.
1권 무료
30%
전쟁에서 생사를 같이 한 전우다! 우리가 보호해 주지 않는다면... 그는 죽는다.
1권 무료
30%
전장 최전선에서 전투의 귀신으로 불리며 살아온 사내가 마침내 자유를 얻어 찾아온 한적한 마을. 하지만 그곳에 숨겨진 고대 무림의 유물을 노리고 몰려드는 무림인들의 공격에 결국은 피비린내 나는 전장으로 돌아가고 마는데…. 강호를 한 손에 쥐고 농락하려는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사랑하는 여인을 지키기 위해 또 다시 내려놓은 칼을 들었다! 강 건너며 사공에게 묻다(濟江問舟子) -맹호연- 조수 빠진 평평한 강에 바람은 불지 않아 조각배 함께 타고 그대와 강을 건넌다네. 때때로 고개 들어 하늘 끝 바라보니 그 어느 청산이 월나라 땅이란 말이던가?
1권 무료
30%
술 마시고 운전하지마. 아차하는 순간 마차 잃지, 돈 잃지 까딱하면 염라대왕과 독대하는 수까지 생겨. 좋은 술에 좋은 벗을 만나 한 잔 거나하게 걸쳤다면 대리마부를 부르도록 해. 성실하고 협의로운 그가 술 취한 당신을 처자식이 기다리는 안온한 집으로 인도해 줄 거야.
1권 무료
30%
명예는 불꽃과도 같고 명예를 쫓는 자들은 부나비와도 같아.. 사람들은 명예라는 불꽃 속으로 부나비와 같이 몸을 던지고 그 불꽃에 자신의 몸을 태운다.. 천하에 모습을 드러낸 혼천진경(混天眞經). 고금제일마(古今第一魔)가 된다는 전설의 마공을 얻기 위해 온몸을 불사르는 천하군웅들. 그리하여 천하제일을 꿈꾸는 자들과 천하제일을 버리고 싶어하는 자 사이의 미묘한 암투가 시작되는데... 그러나 결국 천하제일을 향한 길은 오직 하나일 뿐..! 강호독보행!
1권 무료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