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엄청난 놈들이 나타났다!
우리의 여신(女神)들이 위험하다!
당대무림의 일곱 엿니 천상칠화.
모든 무림영걸들에게 황홀한 꿈을 주는 꿈의 여신들.
절대 침범받지 않아야 할 그 꿈을 위협하는 놈들이 나타났다.
흑룡!
그리고 그 형제들!
감히 천상칠화에게 장가가겠다는 그들의 공개선언!
그로부터 일어나는 풍운에 천하가 뒤집어지기 시작했다.
3권 무료
30%
어느 날 무림을 지배하던 팔대가문의
주인들이 동시에 실종되었다.
그로부터 백 년 후…
어느 날 산속에서 살아가던 평범한 청년
능운비가 한 자루의 검을 얻게 된다.
한데 놀랍게도 그 검 속에 팔대가문 가주들의
혼백이 깃들어져 있었으니…
그때부터 능운비는 거대한 음모 속으로 휘말리게 된다.
팔대가문의 여덟 영혼이 깃든 검을 든 채로….
1권 무료
30%
음모(陰謀)와 귀계(鬼計)가 난무하는 무림.
천하의 패권을 차지하기 위한 백척간두(百尺竿頭)의 승부.
과연 그 누가 잔혹한 혈난(血亂)을 종식시키며
동천홍(東天紅)의 울음을 들을 수 있을 것인가!
1권 무료
30%
전설의 시대를 풍미한 십대천왕의 부활! 맨주먹 하나로 천하를 호령한 그들이 돌아왔다! 십대천왕(十大天王)!! 무협황제 사마달의 혼(魂)이 실린 이 시대 최고의 초대형 무협거작! 과거 백만 독자로 하여금 지독한 무협의 열병을 앓게 했던 문제의 그 화제작! 완벽하고 깔끔하게 다시 탄생되어 지금 여러분께 달려가고 있습니다. 절대 놓치지 마십시오. 당분간 이만한 대작 다시 나오기 어렵습니다!!
1권 무료
30%
무력 1802년, 사천지방에서 소금 밀매를 앞둔 작은 싸움이 벌어진다. 허나 이 싸움은 서북지방의 패자 사천당문(四川唐門), 곤륜파(崑崙派), 아미파(峨嵋派), 청성파(靑城派)와 운남(雲南) 점창파(點蒼派), 섬서(陝西) 화산파(華山派)가 가세하면서 들불처럼 커졌다. 바로 마교와 정파 간의 이십 년 정마대전(正魔大戰)이 일어난 것이다. 전쟁 중에 태어난 마교의 후계자 이군악은 선천적으로 무예를 익힐 수 없는 절맥의 소유자. 이미 죽은 몸을 되살려 강시로 만들어져 이군악의 호위로 평생을 살아가는 설지. 마교 십대가문의 영웅들인 독불군, 모용후, 이장진이 만들어가는 대 영웅서사시. 당신이 알고 있었지만 잘몰랐던 마교의 신비가 전작 ‘마교’에 이어 다시 펼쳐집니다.
1권 무료
30%
만리장성 (長城) -왕준- 진시황의 성을 쌓아 철감옥과 견주었으나 오랑캐들 감히 임조를 치지 못한다 여겼도다. 어찌 알았으랴, 구름에 닿은 만리장성 요임금의 석자 높이의 섬돌에도 미치지 못함을….
1권 무료
30%
'누가 우리를 건달이래? 우린 지옥삼귀야.
600대 3의 말도 안 되는 싸움을
승리로 장식한 전설의 용병들이라고!
걸리적거리지 마!
눈에 거슬리는 것들은 모조리 치워버릴 테니까!'
이전에도 없었고, 이후에도 없을,
소름 끼치는 전설이 살아나고 있었다.
1권 무료
30%
구천해에 있는 사겁계가 열리면 마계와 사계… 그리고 명계와 요계가 그 후예를 맞이한다는 전설이 있었다. 사겁계의 저주가 현세에 도래하면 천하는 희망을 잃고 암흑과 절규에 휩싸이게 된다. 다시는 후예들이 사겁계의 저주로 공포에 떨지 않도록 사겁계의 저주를 역사에서 없애버려야만하는데...
1권 무료
30%
나는 마성을 이겨낸 마인이 될 것이다.그를 위해 스스로 지옥으로 가주마.
1권 무료
30%
나를 욕해라, 청풍! 추악한 배신자라고... 오랑캐와 야합해 이 대륙을 팔아먹은 매국노라고 기록해서 진심으로 미안하다, 청풍...! 이제부터 나는 네 죽음 앞에 흘릴 가증스런 눈물 한방울을 준비하겠노라! 대망천(大望天)의 용사들이여! 정복자의 기쁨을 마음껏 누려라! 중원은 그렇게 무너져 갔다. 대망천의 말발굽 아래 중원의 혼과 생명의 피의 절규와 함께 처절하게...!
1권 무료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