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북방족과의 길고도 지루한 싸움이 이어지던 중원. 전쟁에 참여한 주인을 따라 심부름꾼 서동으로 종군한 청풍. 이후 북방전쟁의 사신, 금의위의 견왕, 마교의 교주이자 정북장군에 정북후라는 제후의 신분까지 오르는 이 사내. 황제가 하사한 호국진무대장군(護國振武大將軍)에 백만 평의 봉토(封土)까지 버리고 홀연히 사라지기까지의 대 인생역정! 누구나 알고 있던, 그러나 알지 못하던 금의위의 모든 것이 이 한 편 안에 펼쳐져 있다.
1권 무료
30%
중원의 마교도들이 무릎을 꿇는 존재는 화신(火神)의 상징인 아수라상, 마교 교주, 천마성녀의 삼위(三位) 뿐이다.그중에서 교주를 알현할 때는 ‘큰 지혜로 온 천하를 밝게 비추라’ 는 뜻의 청정광명(淸淨光明) 대력지혜(大力智慧)를 외친다.당대 마교에 교주 외에 유일하게 표호(表號)를 외치는 존재가 있으니 ‘혼탁한 세상에 홀로 선 명계의 유일한 주인’이라는 뜻의 혼세현일(混世顯一) 명계지주(冥界之主)다.이 이야기는 돌림병, 염병을 퍼뜨리는 역신(疫神), 혼세에 홀로 선 명계의 유일한 주인이라 불리웠던 한 사내의 일대기다.
1권 무료
30%
나는 누구인가… 소림사의 어린 사숙으로 구대문파의 정예를 이끌고 희대의 악 화문팔가(花門八家)를 무너뜨려 중원제일인(中原第一人)으로 불렸던 자. 기억을 잃고 서장연합군의 총수로 다시 서다. 중원. 나를 용서하라…
1권 무료
30%
이시대 최고의 무인(武人) 천하제일인 화군악. 그를 꺽고자 화산 태극동(太極洞)에 있는 태극문하에 입문한 청풍, 위지혼, 모용수, 섭보옥, 번우량.. 그들 모두는 세인들이 인정한 일대기재들이었다. 과연 그들은 천하제일인 화군악을 극복하고 태극무도(太極武道)를 완성할 것인지.. 또 강호무림사에 길이 남을 무황(武皇)의 지위에 오를 수 있을 것인지…!
1~2회 무료
30%
청성파의 제자가 되려다가 능력이 부족하여 청성파의 청소부가 된 유세옥. 그가 구대문파에서 퇴출당할 위기에 처한 청성을 구하고 혈마교에 유린당하는 무림을 지키게 된다. 이제 유쾌하고 따뜻한 청소부의 활약이 시작된다.
1권 무료
30%
내가 13년 동안 하루도 쌈질을 안 한 날이 없으니까, 1년에 365일 거기다 13을 곱하면… 4745일. 4745번은 싸워서 이겼는데, 쬐끔 긴장한 싸움은 세 번 정도밖에 없었다. 느그들이 무림으로 나가는 방법은 간단해. 나를 이기면 되니까. 알았냐?
1권 무료
30%
아비도 모른 체 기녀에게서 태어나 먹고 살기 위해 천추문 외겸인으로 살아가다 은거하고 있던 천하제일인 만절기황의 제자가 되어 만절사신도(萬絶四神圖)의 오의를 깨우치고 힘을 얻은 후, 복수를 하기 위해 발버둥치는... 때로는 비천한 주방의 하인. 때로는 해석 못하는 무공이 없는 무학자. 때로는 명쾌한 해석자인 만능서생 청풍. 살아남기 위해 독종이 되었고, 살아남아 통(通)하게 되었다.
1권 무료
30%
삼십년 전 무능한 황조와 부패한 권력 때문에 백성들의 살림이 궁핍하기 이를데 없었던 시절, 천세세라는 강호 고인이 사람이 하늘이고 사람은 높고 낮음이 없다는 인천평등의 철학을 주장하며 선행을 베푸니 백성들이 인산인해를 이루어 그를 따랐었고..! 천세세의 명성은 요원의 불길처럼 번져가 채 몇 년이 되기도 전에 천하 만백성중 절반 이상이 그를 흠모하니 그 위세는 나라의 근간을 뿌리채 뒤흔들 정도... 이에 명나라와 천세세는 수만이 죽고 죽이는 참혹한 전쟁으로 번져가는데...
1권 무료
30%
오래전부터 인간들은 하늘의 별과 인세의 뛰어난 영걸들을 비교하여 왔다. 수많은 인명을 살상하여 인세에 지옥을 만들어내는 자를 천살성(天殺星), 제갈공명 같은 희대의 두뇌를 천기성(天機星), 어디로 튈지 모르는 괴이한 행동을 일삼는 괴걸을 천괴성(天魁星)의 화신이라 일컫기도 했다. 별의 기운을 타고 태어나는 천강지살(天?地煞)은 한 시대에 한두 개가 태어나는 것이 보통이나 아주 드물게 수많은 천강지살이 한 시대에 같이 태어나는 경우도 있다. 삼십육천과 칠십이지가 모두 태어나 최악의 시대가 만들어지는 그때를 일컬어‘대혼돈의 시대’라 하였다. 그리고 강호 변방,‘천산의 방패’라 일컬어지는 마교 십대가문 천룡성에 천괴(天魁)의 기운을 타고 한 아이가 태어났다…
1권 무료
30%
세상은 정의로운가?가진 것이 많은 자들은 탐욕이 정의고없는 자들은 생존이 정의다.영생은 가진 자들의 화두고죽음은 없는 자들의 최후 선택인가?떠나보자, 죽음과 불사의 진실의 세계로….
1권 무료
30%